본문 바로가기

KAWAEI/CAPTURE

2014 도쿄돔 3일차 카와에이 리나 #1





안녕안녕



졸라 남초딩 같다,,



그말취소



둘이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영문을 모르지만 빵터진 릿쨩ㅋㅋㅋㅋㅋ졸귀



짧은게 너무 귀여운거같아,,휴





(흐뭇)

은 5기생 선배를 보고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 


아이돌이라고 부를래,,



사쿠라와 하트>_<!!


 


이분 100% 아이도ㄹㅜ,,사랑,,




얘 잔망떠는것좀 보새요,,






발냄새가 조금 나는 아이도루>.< 내오시 존귀존예!!!!!!!!!



졸귀쟝